비상 무선 통신

광고 비상 통신에 대한 질문을 자주 받습니다. 대개 휴대전화가 고장 났을 때 사용할 수 있는 CB 무전기를 찾는 고객의 전화로 시작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합법적인” 이동식 CB는 그런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질문은 비상 상황에서 가장 좋은 통신 방법은 무엇일까요 장거리무전기?

라디오의 종류

무전기에는 몇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상대방과 통화할 사람이 없다면 무전기 하나만 있어도 소용없습니다. 비상시 연락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각자 하나씩 구입하면 됩니다. 연락할 사람이 없다면 해당 시/군/구 당국에 재난 대비 지침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해당 지역에 맞는 무전기 유형을 제안해 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무전기 유형을 간략하게 정리한 것입니다.

시비

CB 무전기는 한때 트럭 운전사와 다른 운전자들이 고속도로에서 통신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휴대전화의 등장으로 이러한 무전기의 사용은 줄어들었지만 완전히 없어진 것은 아닙니다. CB 무전기는 여전히 전국적으로 전문적 및 여가적 통신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상시에는 CB 채널 9번과 19번을 통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CB 무전기의 통신 범위는 1~2마일(약 1~2마일) 정도입니다. 1.2m 안테나가 장착된 차량에 설치된 좋은 이동형 CB 무전기는 약 4~5마일(약 6.4~8.6km)의 통신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통신 범위 제한은 FCC에서 CB 무전기에 적용한 4와트 출력 제한 때문입니다. CB를 조정하거나 개조하면 통신 범위를 더 넓힐 수 있습니다.

FRS/GMRS

가족용 무선 서비스(FRS) 주파수는 ‘워키토키’ 유형의 무전기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무전기는 사냥, 낚시, 캠핑, 하이킹 등 가족 활동에 많이 사용됩니다. GMRS 주파수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무전기에 포함됩니다. GMRS 주파수는 법적으로 허가가 필요하지만, 이 주파수를 사용하는 사람 중 실제로 허가를 소지한 사람은 약 0.02%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무전기의 수신 범위는 안테나 1~2개로 제한됩니다. FRS 및 GMRS 무전기는 고정 안테나를 사용하므로 수신 범위를 확장할 수 없습니다.

10미터

10미터 무전기(아마추어 또는 햄 무전기라고도 함)는 오랫동안 취미인과 다양한 단체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10미터 무전기의 가장 큰 단점은 면허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면허는 무전기가 제공하는 출력과 범위로 크게 상쇄됩니다. 무전기를 구매하려면 면허만 따는 것이 좋지만, 비상시에는 아무도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10미터 무전기의 범위는 무전기의 출력과 안테나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Magnum 1012 휴대용 10미터 무전기는 USB에서 10마일(약 16km) 이상 수신할 수 있습니다. 4피트 안테나가 장착된 Galaxy DX94HP 모바일 10미터 무전기는 100마일(약 160km) 수신 범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10미터 무전기는 CB 주파수에서 동일한 수신 범위를 얻도록 개조될 수 있지만, 기술적으로 불법입니다.

청취

좋은 무전기가 있더라도, 정보를 얻기 위한 수신 전용 무전기를 갖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무전기로 신호를 보낼 수는 없지만,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서 정보를 수신하여 대피 구역을 안내하거나 위험 지역 및 상황에 대한 경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M/FM

AM/FM 라디오에 대해 들어보지 못하셨다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AM/FM, 더 일반적으로 FM 라디오는 대부분의 미국인의 일상 생활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차량에서 사용되고, 휴대용 라디오는 조깅하는 사람, 알람 시계 등에서 사용됩니다. 라디오에서 비상 방송 시스템 테스트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비상 방송 시스템 테스트였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이어지면서 짜증 나는 윙윙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비상 상황에서는 대부분의 FM 방송국에서 중요한 정보를 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