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요리 용어

광고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하고 제공하는 예술은 일반적으로 음식의 형태로 요리 예술입니다. 이 분야의 일자리, 특히 레스토랑과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셰프”라고 불리며, “요리 예술가”와 “요리사”라는 단어는 가장 일반적인 용어로 사용됩니다. 요리사는 요리와 입맛을 사로잡는 요리를 준비하고 음식과 요리 과학, 피트니스,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을 보유해야 합니다 서면 메이드카페.

요리예술은 좋은 직업일까요?

물론, 열심히 일하고 기술을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레스토랑 세계에서 승진할 수 있는 여지가 충분합니다. 레스토랑에는 유행이 없다고 가정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전형적인 레스토랑에서 일하지 않더라도 요리 예술 분야의 경력은 안정적인 수입원과 고용원이 될 수 있습니다.

요리 예술의 범위:

직업 관점에서, 호텔 경영학에서 디플로마 또는 자격증 과정을 마친 후 인턴으로 호텔에 입사하거나 직접 연수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전문 셰프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일자리 옵션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셰프는 호텔/레스토랑, 항공 케이터링, 식품 가공 회사, 케이크 케이터링, 크루즈 서비스 및 회사 케이터링에 필요합니다.

또한 음식 출판을 처리하거나, 음식 체인점을 설립하여 상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이미 번창하고 있는 관광 산업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요리 용어:

오그라탕 – 오그라탕은 치즈를 담은 접시에 담아 굽고, 양념한 빵가루를 얹고 얇게 썬 감자나 야채를 얹어 굽는 요리입니다.
데치기 – 데치기는 음식, 특히 야채를 끓는 물이나 기름에 잠시 담가두는 조리 과정으로, 음식을 부드럽게 만들거나 살을 풀어주거나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캐러멜화 – 캐러멜화는 설탕과 같은 탄수화물을 300F 이상에서 가열하여 갈색으로 변하는 요리 과정입니다.
그릴 – 그릴은 조리판 아래에 열린 랙이나 그릴이 있는 조리 기구입니다. 그릴은 조리 장비입니다. 열원은 전기 또는 노천 화덕(가스 또는 숯)일 수 있습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