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치료는 치아, 잇몸 및 입의 관련 구성을 잘 관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잇몸, 치아의 질병을 예상하고 관리하고, 결함이 있는 치아를 대위하거나 고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치과 치료에 포함됩니다. 전통적인 치과 치료 방식은 비교적 무료인 치과 치료로 매일 이를 닦는 것이며, 이 관행은 치과 건강 관리에서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하루에 두 번 이를 닦는 것은 필수적인 치과 치료입니다. 이것은 충치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칫솔의 크기와 모양은 칫솔이 모든 부위에 쉽게 닿을 수 있도록 입에 맞아야 합니다. 불소가 함유된 치약을 사용하는 것도 치과 치료의 또 다른 팁으로, 불소는 치아를 충치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치실이나 치간 세정제를 사용하여 칫솔이 닿지 않는 사이의 부위에서 플라그를 제거하는 것도 중요한 치과 치료입니다. 이것은 또한 잇몸 질환을 예방합니다.
중요한 치과 관리 팁
합성 둥근 강모가 있는 부드러운 강모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러시를 구매할 때는 미국 치과 협회의 승인 인장을 확인하세요. 칫솔은 2~3개월마다 또는 강모가 구부러지거나 마모되었을 때 교체해야 합니다. 좋은 치과 관리를 위해 감기에 걸린 후 칫솔을 교체하세요. 이상적인 치과 관리에는 매일 최소 한 번, 바람직하게는 취침 시간에 이를 닦는 것이 포함됩니다. 아침 식사 후에 칫솔질을 하면 매일 플라그를 철저히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 이를 제대로 세척하려면 몇 번 움직인 후 브러시의 위치를 바꾸세요. 좋은 치과 관리를 위해 너무 많은 페이스트가 필요하지 않으며 완두콩 크기의 불소화 치약으로 충분합니다. 치아 구조를 마모시킬 수 있으므로 치아를 너무 세게 닦는 것을 피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잇몸이 후퇴하여 뿌리 표면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좋은 치과 관리를 위해서는 좋은 플로싱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플로싱을 즐기지 못합니다. 적절한 기술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시도하는 동안 입의 연조직을 다치게 됩니다. 플로싱에 대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대안에는 브러시 픽, 플로스 픽, 이쑤시개 및 특수 플라그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또한 3~4개월에 한 번씩 치과에 가서 구강 문제를 조기에 진단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구강 건강 문제는 질병이 진행된 단계까지 진행될 때까지는 아무런 증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