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확실히 스포츠맨 정신과 문제를 극복하고 해결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긍정적인 활동입니다. 게임은 매우 작거나 기본적일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학습과 즐거움이며 부산물로서의 결과입니다. 요양원이나 특수교육 대학을 방문한 적이 있다면 그들이 사용자에게 비디오 게임과 그곳에 살고 있거나 가는 치료법을 제공한다는 것을 지적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사용자에게 학습, 자극 및 마음의 오락을 제공합니다. 장애인 어린이 또는 성인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있지만 우리는 다음 세 가지 비디오 게임이 훨씬 매력적이고 채택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나나그램: 이것은 글자 타일을 사용하여 무엇을 철자하는지에 대한 단어 스포츠이며, 게임의 요점은 상대방보다 자신의 타일을 더 빨리 배열하고 풀 안에 있는 모든 사용되지 않은 타일을 가장 먼저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글과 스크래블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모든 독해 수준과 연령의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야치: 야치는 실제로 주사위 게임이며 사실 새로운 독일 이름입니다. 이 게임의 요점은 5개의 주사위를 굴려 가장 많은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주사위는 13개의 실행 가능한 점수 조합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3 x (3)까지 굴릴 수 있습니다. 점수 조합에는 다양한 점수 이상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고정된 이상이고 다른 일부는 주사위의 가치가 증가합니다.
카드 게임: 카드는 카드 한 벌로 사용되며 항상 카드의 양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진짜 면이고 몸통이며 전체 카드는 일반적으로 크기와 모양이 비슷합니다. 이러한 카드를 통해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페널티를 찾을 수 있으며 각 스포츠는 플레이어 목록에 반시계 방향으로 카드를 분배해야 하는 제안으로 시작합니다. 이러한 카드의 가장 좋은 점은 이제 여러 가지 플레이 선택과 개별적으로 또는 여러 참가자와 함께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계산, 사고 시뮬레이션 및 주의가 포함되어 참가자를 기쁨과 기쁨으로 채웁니다. 이것은 좋은 기간 패스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