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는 매트리스로 전통을 고수합니다

현대화된 세계는 여행과 농업에서 제조업과 같은 대규모 운영에 이르기까지 사회가 운영되는 방식을 확실히 바꾸었습니다. 그 이점은 저렴하거나 풍부한 제품이 등장하면서 세상이 부의 감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지역 제조업체가 이제 외국에서 간접비가 덜 드는 저렴한 노동력이나 시설로 전환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국가가 이에 희생되었지만, 특히 아일랜드는 전통적으로 현지에서 이루어지던 작업을 다른 곳으로 이전하는 데 따른 타격을 입었습니다. 단, 특정 제품 하나만 예외입니다 미금역맛집.

에메랄드 섬은 여전히 ​​더 현대적인 컴퓨터와 제약 산업 생산으로 유명하지만, 아일랜드가 계속해서 탁월하게 여기는 덜 현대적인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아일랜드의 침대와 매트리스 제조는 여전히 현지 침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지만 동시에 수입 제품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외국산 침대와 매트리스는 덜 비쌀 수 있지만, 아일랜드 제품의 인상적인 품질 차이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일부에서는 현지에서 만든 매트리스가 살아남은 것은 제품 자체의 부피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소매업체가 가능한 모든 옵션을 보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대신, 아일랜드의 매트리스 제조에서 주문하는 것만으로도 제품이 주문에 따라 만들어지고 일반적으로 5일 이내에 준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일랜드의 많은 매트리스 제조업체는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에 설립되어 오랜 전통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작지만 엄청난 양의 제품을 공급합니다. 한 회사는 일주일에 평균 1,800개의 매트리스를 만들고 다른 회사는 일년에 400,000개 이상을 만듭니다. 부품과 노동력은 터키와 같은 곳에 비해 현지에서 더 비싸지만, 근접성과 빠른 처리로 인해 아일랜드의 모든 사람이 일주일 이내에 새 매트리스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에서 현지 매트리스 제조업체를 구매한다는 것은 이웃과 동포를 고용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하며, 대부분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을 더욱 지원합니다. 매트리스의 코일과 퀼팅은 기계로 제작되지만 나머지는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제조업체가 같은 주에 없더라도 적합한 매트리스를 찾는 것은 쉽습니다. 아일랜드의 도매 가구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시작입니다.

매트리스 제조가 여전히 전통적인 방법으로 번창하고 있지만, 매트리스와 함께 제공되는 아일랜드의 도매 가구를 찾는 것은 편리합니다. “도매”라는 용어에 속지 마십시오. 이러한 제품은 확실히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갖추고 있으며, 가능한 최고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아일랜드 곳곳에 있는 이러한 매장 중 다수는 여전히 현금 및 운반 방식으로 가구를 판매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매장이 이제 전화로 주문을 받지만, 하루 24시간, 주 7일 온라인 판매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업체는 특별 가격으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여 새로운 침실 세트를 더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매 가구 매장은 국제적으로나 국내적으로 제작된 제품을 모두 제공하여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모두 훌륭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도매 가구와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편리하며, 지역에서 구매한다는 것은 지역 사회와 가족 소유 사업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