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에 한 번쯤 해봐야 할 퀸즐랜드 체험 10가지!

호주 퀸즐랜드는 경이로움이 넘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초에 뛰어들거나 유산으로 등재된 열대우림을 지나 운전해 보세요. 무엇을 하든 퀸즐랜드는 금세 말문이 막힐 겁니다 혼자여행!

퀸즐랜드에서 제공하는 놀라운 경험에 푹 빠져들기 쉽기 때문에, 저희는 여러분이 쉽게 시도할 수 있도록 그곳에서 시도할 수 있는 상위 10가지 경험을 골라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현지인들과 스노클링하기

이 2,300km 길이의 산호 낙원은 평생 꼭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라는 것은 자명한 사실입니다.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부터 헬리콥터를 타고 360도 공중 투어까지, 이곳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수없이 많습니다. 호주의 풍부한 생태계에서 이곳이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해 알아보고, 이곳을 더욱 존중하게 되돌려보세요. 인도 여행객이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 접근하기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케언즈, 휘트선데이, 퀸즐랜드의 번다버그 지역입니다.

2.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인 데인트리를 탐험해보세요

케언즈에서 차로 2시간만 가면 포트 더글러스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사이에 자리 잡은 세계 유산으로 등재된 열대 우림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데인트리 강을 따라 크루즈를 타고 바닷물 악어를 촬영하고, 모스만 협곡 드림타임 워크를 하고, 쿠쿠 얄란지 부족에 대해 알아보세요. 자연과 얽힌 이곳을 떠나고 싶지 않을 겁니다!

3. Wallaman Falls와 같은 유산으로 등재된 폭포를 방문하세요.

트레킹을 마치고 아름다운 폭포를 보는 것만큼 보람 있는 일은 없습니다. 퀸즐랜드에는 폭포가 많이 있습니다! 매혹적인 페트리코르가 가득한 기링군 열대 우림을 트레킹하고 기다리세요. 왈라만 폭포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폭포입니다! 특히 정상에서 바라보는 섬뜩한 전망은 계속 이야기하고 싶은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모험에 못지않습니다. 그리고 비공식적으로 Pickyourtrail과 함께 모험 휴가를 만들어보셨나요? 항상 언급하지는 않지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자랑스러운 분야입니다.

4. 휘트선데이 지역에서 섬을 탐험하며 시간을 보내세요

호주에서 가장 상징적인 여행지 중 하나인 휘트선데이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중심부에 위치한 보석 같은 7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해밀턴에서 휘트선데이 또는 롱아일랜드로 이동하거나, 세계 최고의 해변 중 하나인 화이트헤븐 비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국가의 세일링 수도에서 물 위로 나가보세요.

하지만 본토를 잊지 마세요. 휘트선데이 해안은 멋진 해변, 국립공원, 활기찬 에어리 비치 타운 등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유일한 상징적인 하트 리프 위를 비행해 보세요!

5. 야생 동물 보호 구역 중 한 곳에서 코알라를 안아보세요

호주에는 놀라운 야생 동물이 있습니다. 이미 충분히 언급되지 않았나요? 크리스 헴스워스와 우리 토종 볼리우드 스타 파리네티 초프라와 같은 유명인이 귀여운 동물과 껴안는 사진을 게시하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에 들어갔습니다. 브리즈번의 론 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골드 코스트의 커럼빈 야생 동물 보호구역, 케언즈 야생 동물 돔, 포트 더글러스의 하틀리 악어 모험, 그리고 물론 호주 최대의 동물원인 호주 동물원에서 이 놀라운 유대류를 가까이에서 만나보세요!

6. 스카이포인트 어드벤처 클라임 – 골드코스트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세요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