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67명의 석유 플랫폼 근로자가 사망한 파이퍼 알파 재해 25주년을 기념하는 3일간의 행사가 열렸습니다. 사고 이후 영국의 해상 석유 및 가스 산업을 둘러싼 입법 프레임워크가 상당히 강화되어 안전 기준이 높아졌습니다 강남정형외과.
1989년 보건안전청(HSE)이 도입한 일련의 규정과 정책 변경 중 가장 먼저 나온 것은 해상 설비와 파이프라인 작업(응급처치) 규정입니다.
원격 플랫폼에서 사고 및 응급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신속하게 의료 지원을 받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고려하여 개발된 요구 사항에서는 설비 운영자가 응급 처치 담당자와 의료진을 포함하여 적절한 의료 시설과 충분히 훈련된 인력을 제공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해외 의료진 – 역할 및 책임
해상 의료진의 주요 역할은 해상 설비 관리자(OIM)에게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현장에서 질병, 부상 또는 사고를 치료하거나 해안 의료 서비스에서 대피하고 돌볼 사람 또는 사람들을 위한 준비를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해상 의료진은 또한 심각한 사고 발생 시 비상 계획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상 의료진이 맡을 수 있는 다른 ‘2차적 책임’에는 근로자들에게 작업과 관련된 건강 위험을 줄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조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위험 물질을 취급하거나 높은 수준의 소음과 진동에 정기적으로 노출되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부차적 업무는 최대 150명에 달할 수 있는 플랫폼 직원의 전반적인 건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평가하여 건강에 해로운 징후를 감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유형의 일상 및 응급 의료 사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의약품 및 의료 장비와 같은 해외 의료 용품을 안전한 수준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해상 안전은 최우선이어야 합니다.
석유 및 가스 생산은 여전히 매우 위험한 산업으로 간주되고 있으며, 파이퍼 알파(Piper Alpha) 사고 이후 전반적인 누출 건수는 상당히 감소했지만 최신 H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