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카파도키아 – 신비로운 경이로움의 땅

광고 카파도키아의 “요정 굴뚝”(현무암으로 덮인 응회암의 원뿔 모양 기둥)은 다른 행성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독특한 계곡, 고대 지하 도시, 1500년 된 바위로 깎은 기독교 건물은 인간과 자연의 힘을 합쳐 만들어졌습니다. 이 모든 것이 터키 중부 지역의 100x100km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약 10,000년 전에 인간이 처음으로 이 지역에 발을 디뎠습니다. 카파도키아는 기원전 3,500년에서 1,200년까지 거대한 히타이트 제국의 일부였습니다. 기원전 8세기에 프리기아인이 지배권을 장악했습니다. 페르시아인이 500년 후에 그들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알렉산더 대왕이 기원전 333년에 수도를 정복했습니다. 카파도키아의 배경에는 로마 국가, 비잔틴 제국의 일부, 그리고 그곳에서 살고 가르친 성 바울을 포함한 많은 초기 기독교 성인들의 피난처가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카파도키아는 농업과 관광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현대 터키의 유명한 지역으로 부상했습니다. 따라서 경이로움의 땅인 카파도키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지금 바로 터키 비자를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 보홀 항공권.

볼거리와 장소: 바람과 물의 침식으로 인해 작고 더 중요한 바위 조각이 더 크고 부드러운 바위 기둥 위에 남아 요정 굴뚝이 형성되었습니다. 조지 루카스는 이 이상한 환경에 너무 매료되어 원래 스타워즈 에피소드를 촬영하려고 했습니다. 네브셰히르와 우르귀프 사이의 웅장한 계곡에는 독특하고 매혹적인 요정 굴뚝이 많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요정 굴뚝 중 일부는 수년 동안 사람이 살았으며, 5층 구조물을 만들기 위해 조심스럽게 안쪽으로 구부린 방, 창문 및 계단이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현재 관광 산업에 수입으로 제공되므로 터키 전자 비자를 신청 하고 이 요정 굴뚝을 즐기기를 기다리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데린쿠유는 이 지역의 36개 지하 도시 중 가장 큰 도시입니다. 주도인 네브셰히르에서 29km 떨어져 있으며 인구는 7,000명입니다. 데린쿠유 지하 도시는 언덕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1965년 우연히 발견되었습니다. 면적은 4제곱킬로미터이고 지하 7층에 2,000채의 주택을 수용할 수 있으며 깊이는 70~85m에 이릅니다. 고고학자에 따르면 히타이트는 지하 정착지의 개척자였으며, 이후 초기 기독교도에 의해 6세기와 7세기에 통풍구, 주방, 주거지, 교회, 우물, 말 마구간, 와인 저장고가 있는 광대한 단지로 확장되었습니다. 기독교를 받아들인 사람들은 이 정교한 지하 구조물을 피난처이자 적에 대한 예배를 드리는 안전한 장소로 사용했습니다. 네브셰히르에서 20km 떨어진 카이마크에는 두 번째로 큰 지하 도시가 있습니다. 겨우 4개의 지하 레벨만 발견되었지만, 11개나 있을 수 있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카이마클리와 데린쿠유의 지하 도시를 연결하는 터널(길이 9km!)이 있으며, 너비가 2m가 넘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터널의 일부가 무너져 대중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오즈코낙의 지하 수도원과 기독교 그림이 남아 있는 타틀라린 지하 도시는 이 지역의 두 가지 주목할 만한 비밀 정착지입니다. 기독교 교회는 바위에 의해 베어졌습니다. 비잔틴 시대인 13세기까지 카파도키아에는 약 400개의 기독교 교회, 예배당, 수도원이 지어졌습니다. 대부분은 땅 아래의 요정 굴뚝, 언덕, 동굴에서 조각되었습니다. 10세기 초에 지어진 토카이 교회는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교회입니다.

이 교회는 괴레메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수의 삶을 묘사한 주기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괴레메에 있는 카란리크 교회는 카파도키아에서 가장 잘 보존된 교회 중 하나로, 예수의 축복, 최후의 만찬, 십자가 처형, 사도들을 묘사한 생생한 벽화가 있습니다. 에스키구무스 바위 깎은 수도원(니그데 마을 근처)은 미소 띤 성모 마리아를 묘사한 그림이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이 수도원은 1963년에 발견되어 많은 카파도키아 교회와 수도원을 괴롭혔던 피해로부터 구해졌습니다. 이 대형 주요 교회의 잘 보존된 벽화는 카파도키아 전체에서 가장 위대한 비잔틴 예술의 사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