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마시면 전립선염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차가 처음 세상에 나왔을 때는 음료가 아니라 약이었습니다. 현대에 이르러 차의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건강 음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차를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 교류 활동이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져 있습니다. 차를 마시면 몸에 많은 이점이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차에 매료됩니다. 동시에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 종류마다 효과가 다릅니다. 차를 마시면 질병을 치료하는 보조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립선염 환자에게 어떤 차가 회복에 도움이 될까요 보리차?

1. 녹차

발효 없이 가공하여 신선한 차잎의 천연 물질을 유지합니다. 폴리페놀, 카테킨, 카페인, 아미노산, 비타민 등 여러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살균, 항염, 이뇨의 이점이 있습니다. 전립선염이 있는 사람들이 마시면 ​​배뇨를 촉진하고 염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백차

그것은 미세발효차에 속합니다. 그것은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게다가, 그것의 아미노산 함량은 신선한 차 잎보다 더 높습니다. 맛은 상쾌하고, 열을 내리고 해독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면역 기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이 있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마시면 염증을 제거하고 질병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홍차

홍차는 발효, 건조 및 기타 공정을 통해 생산됩니다. 홍차 2잔에서 방출되는 항산화제는 사과 4개, 오렌지 주스 7잔, 양파 5개 또는 화이트 와인 12잔에 해당합니다. 비타민, 카페인, 아미노산, 미네랄, 폴리사카라이드 및 티 폴리페놀과 같은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홍차의 차 색소는 항산화, 항염증, 정균, 항돌연변이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마시면 염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우롱차

우롱차는 발효차로, 풍부한 차 폴리페놀, 카테킨, 다양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살균, 항염, 해독 효과가 있습니다. 마시면 신체 해독에 도움이 되고 항염 효과가 있습니다.

5. 국화차

국화차는 국화로 만든 꽃차의 일종입니다. 열을 내리고, 해독하고, 항염 효과가 있습니다. 마시면 염증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맛을 더 좋게 하려면 찻잔에 암석 설탕을 몇 개 넣을 수 있습니다.

6. 재스민차

재스민은 항균, 항염, 이뇨 효과가 있습니다. 마시면 증상이 완화되고 염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민들레차

민들레는 열을 내리고, 해독하고, 항염증하고, 통증을 없애고,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아미노산, 지방, 비타민, 탄수화물과 같은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여 신체에 영양소를 보충하고 정균 및 항염 효과가 있습니다. 마시면 효과적으로 염증을 제거하고 전립선염 환자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8. 호랑가시나무 차

인동덩굴차는 열을 내리고 해독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립선염이 있는 사람은 씻어서 뜨거운 물에 우려내면 됩니다. 5일 동안 마시면 발적과 부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