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치아 관리

광고 부모로서 우리는 보통 자녀의 전반적인 건강, 특히 구강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자녀를 치과에 데려가기에 이상적인 나이는 언제일까요? 유치는 영구치의 기준입니다. 대부분 부모가 자녀를 치과에 데려가는 일반적인 나이는 2.5세이지만 자녀를 치과에 데려가기에 가장 이상적인 나이는 실제로 첫 번째 이가 돋기 시작한 직후인 1세 또는 6개월입니다. 자녀를 가능한 한 일찍 치과에 데려가는 주된 이유는 영구치가 돋기 시작할 때 미래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울산동구치과.

또한, 아이들은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지만 달콤한 간식이 아이들의 구강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아이들을 아는 한, 그들은 사탕,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과 같은 단 음식을 정말 좋아하지만, 그것이 치아에 미치는 영향은 모릅니다. 아이들은 매일 단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충치가 항상 높습니다. 요즘 우리의 식단이 예전과 달리 건강하지 않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어디에나 있고, 모든 학교에서는 소다 자판기도 이용할 수 있는데, 이것이 아이들이 단 음식에 중독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어떤 아이들은 물보다 소다나 주스를 더 선호합니다.

부모가 자녀의 치아에 설탕이 들어간 간식이 미치는 영향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다시피, 설탕은 충치를 일으킬 수 있는 산으로 변하므로 너무 늦기 전에 충치를 예방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어린이의 충치를 예방하는 몇 가지 방법 또는 팁입니다. 첫째, 하루에 최소 두 번은 정기적으로 양치질을 하도록 교육합니다. 둘째, 소다를 마시거나 사탕을 먹는 것과 같이 너무 많은 단 것을 피하고 대신 건강한 음식을 먹고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합니다. 셋째, 자녀가 정기적으로 치과에 가도록 합니다. 이러한 간단한 팁은 충치를 예방하고 자녀의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칫솔질을 가르치는 방법에 대한 5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아이들이 양치질을 하도록 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아이들은 똑똑하고, 그들이 원래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도록 속일 수는 없습니다. 화를 내고 소리를 지르는 것도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저 지금보다 더 화가 날 뿐입니다.

기억하다…

아이들은 아이들이고, 그들만의 말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이고, 그들만의 규칙이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실패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항상 상기시키는 대신

그래서 아무리 소리쳐도 소용이 없다.

이러한 팁을 고려하고 완전히 새로운 시작을 하세요

그러니 소리를 지르고 화를 내는 대신, 재치 있게 그들을 따돌리고 현명하게 처신하세요.

2분짜리 트릭을 세련되게 사용하고, 경쾌한 노래로 대화를 나눠보세요.
다음 번에는 이렇게 해보세요. 뜻밖의 일이 생길지도 몰라요.

아이들이 원하는 칫솔을 선택하게 하세요. 화려한 색상과 만화 캐릭터가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양치질 습관이 더 좋아질 수만 있다면요.

두 아이가 함께 양치질을 해보세요. 아이가 정말 좋아할 거예요.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것뿐만 아니라, 양치질도 해주고 그 외 여러 가지 일도 해주기 때문입니다.

작은 치실 꽂이를 사용해 보세요.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