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학생들의 사고방식
한 여행사는 인도에서 오는 유학생 수가 사립 교육 기관으로 몰리는 추세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7월에는 이 수치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문제는 호주의 비자 제도에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제도는 직업 교육과 유학생들이 선호하는 과정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대학에 “간소화된 입학 제도”를 통해 입학한 학생 중 절반도 해당 대학에서 3년제 학위 과정을 이수하지 못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도전의 미래
스윈번 공과대학교(Swinburne University of Technology)의 제프리 스마트(Jeffrey Smart) 국제 담당 부총장은 “상당수의 학생들이 해외 유학생들이 선택한 패키지에 대한 환불 요청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많은 대학이 우려하는 문제입니다.
비자 제도의 시나리오
간소화된 비자 제도는 실제로 직업 전문대학이나 다른 어떤 전공보다 고등 교육에 더 유리합니다. 그들에게 노동 시장과 이민은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지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닙니다.
아마도 새로운 비자 제도로 인해 학생 등록률이 상당 부분 감소했을 것입니다.
민간 서비스 제공자의 이점
사립 대학들은 비자 제도의 완화책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비록 아직 비자 제도의 허점을 이용하지 못하고 있지만, 덕분에 이전보다 훨씬 수월하게 학생들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가 작업
호주 사립교육훈련위원회(Council in Australia for Private Education and Training)는 다음 주 금요일 회의를 예정하고 있으며, 며칠 안에 이 문제를 논의할 예정입니다. 캔버라에 있는 교육 비자 협의위원회(Education Visa Consultative Committee)가 회의를 주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