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에서 벗어나기 – 모니터 교정의 필요성

안개 낀 날씨는 운전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차가 어디로 향하는지 볼 수 없고 앞길을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헤드램프의 빛이 반사되어 시야가 가려집니다 흑염소진액.

차를 똑바로 운전해서 길을 따라 달리고, 좌우로 흔들리지 않고 한계에 다다른 상황에서도 계속 달려야 한다면 상황은 더욱 심각할 것입니다.

보정되지 않은 모니터에서 사진을 편집하려는 것은 안개가 낀 날씨에 운전하려는 것과 비슷합니다. 원하는 대로 모든 보정을 할 수 있지만, 그것을 판단할 기준이 없기 때문에 최종 결과가 어떨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모니터가 너무 어둡게 설정되어 있으면 사진의 밝기를 너무 많이 높여서 결국 과다 노출되고 하이라이트의 모든 디테일을 잃게 됩니다. 모니터가 지나치게 밝으면 그 반대가 적용됩니다. 이미지를 인쇄하거나 다른 더 정확한 모니터에서 볼 때 그림자의 모든 디테일이 파괴되고 신체가 보여야 할 곳에 매력적이지 않은 검은색이 크게 생깁니다.

컬러 캐스트는 염두에 두어야 할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이는 조명이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 설정과 같지 않거나 자동 화이트 밸런스가 이미지의 넓은 색상 범위에 속았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Datacolor Spyder 3 Pro, Spyder 3 Elite 또는 ColorMunki 시스템과 같이 사용 가능한 다양한 모니터 보정 도구 중 하나를 활용하면 최신 모니터를 올바르게 보정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사용하기 매우 간단합니다. 플러그를 꽂고 방의 조명을 제어하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장치는 방의 배경 조명 수준을 모니터링하여 모니터의 설정을 조정하고 정확한 결과를 위해 색상 균형을 보정합니다.

더 복잡한 장치는 데스크탑 위에 놓여서 주변 조명을 조용히 모니터링하고 경고를 보내거나 필요에 따라 화면을 조정하기도 합니다.

눈이 그 일을 하도록 믿지 마세요. 눈이 부정확한 색상에 얼마나 관대한지 깜짝 놀라실 겁니다. 사진 작업을 하는 동안 뇌는 모니터에 적응하고 보상하지만 인화물이 도착하면 모든 것이 이상하게 보일 것입니다
. 인화물에 없는 정보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모니터 교정기를 구매하고 더 이상 운에 맡기지 마세요. 그 “자동차”를 당신이 가야 할 곳으로 조종하세요!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