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테아로아에 대한 덜 알려진 사실

광고 마오리족이 건설한 마을은 시간의 분노를 견뎌내지 못했습니다. 오클랜드 홉슨 스트리트에 있는 호텔에 문의하여 근처 마오리 정착지로 가는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머물지 잘 모르겠다면 오클랜드 홉슨 스트리트에 저렴한 숙박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필요에 맞게 이용 가능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뉴질랜드의 전 수도

아직 모르셨다면, 영국 식민지 통치자들이 1840년에 오클랜드를 이 나라의 첫 공식 수도로 선택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리한 환경 조건을 갖춘 뉴질랜드(마오리어로 ‘아오테아로아’라고도 함)는 풍부한 문화와 신선한 정체성이 보이지 않게 섞인 정말 놀라운 나라입니다. 이 나라는 공식적으로 1956년 5월 7일에 건국되었지만, 그 역사는 서기 135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뉴질랜드가 여행 체크리스트에 있다면, 이 기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나라에 대한 덜 알려진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마오리 정착지

유럽인들이 바다를 건너 이 지역에 도착하기 전에 뉴질랜드는 원래 마오리족이 정착했습니다. 오클랜드는 원래 ‘타마키 마카우 라우’로 알려졌는데, 이는 ‘천 명의 연인의 지협’을 의미합니다. 마오리족은 14세기에 오늘날의 오클랜드와 그 주변에 정착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계속 번영했고 다양한 전통을 발전시켰습니다. 그 중 일부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습니다. 고대의 특징에도 불구하고 유럽인들은 오클랜드가 식민지를 건설하고 외부 세계와 무역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이 대도시는 도시화가 엄청나게 성장했고, 이로 인해 이 도시는 국가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로 변모했습니다.

고무신의 날

오클랜드에서 약 203마일 떨어진 곳에 타이하페라는 작은 마을이 있습니다. 이 마을은 또한 ‘세계의 고무장화 수도’로 불립니다. 왜 그럴까요? 글쎄요, 이 마을은 모든 사람이 고무장화 모양의 가면이나 드레스를 입고 고무장화를 서로에게 던지는 독특한 축제를 개최합니다. 전반적으로 극단적으로 즐거운 활동이지만, 1985년에 이 축제를 개최한 데에는 심각한 이유가 있습니다. 마을의 경제가 우려스러운 쇠퇴에 직면해 있었고, 인구의 약 절반이 더 나은 생활 조건을 찾아 출생지를 떠났습니다. 그때 마을의 싱크탱크가 이 놀라운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주최측은 마을 주변 고속도로를 봉쇄하기도 했고, 지나가는 차량들이 멈춰 서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목격하게 했습니다. 곧 고무장화의 날은 전국에 소문이 퍼지고 사람들이 방문하기 시작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역사적인 인공 현상을 놓치지 않도록 휴가를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콜릿 카니발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더니든에서 열리는 캐드버리 초콜릿 카니발을 놓치지 마세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거리인 볼드윈 스트리트에서 초콜릿 애호가들을 끌어들이는 이 경이로운 카니발이 열립니다. 오렌지에서 초콜릿 볼까지, 흔히 ‘자파 볼’이라고 알려진 볼을 도로 아래로 경주시켜 이 재미있는 활동의 시작을 알립니다. 재미 외에도 여러 대회도 열립니다. 여기서 행운을 시험해 보세요.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