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을 위한 10가지 저강도 운동

저강도 운동은 노인에게 가장 좋은 운동입니다. 흥미롭지 않게 들릴지 몰라도, 사실 노인 인구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 이어질 혁신적인 개념입니다. 이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운동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근육을 키우며 일상 활동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걷는
걷기는 누구나 어디서나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입니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할 수 있으며 로잉 머신, 러닝머신 또는 엘립티컬 트레이너와 같은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걷기에 필요한 유일한 요건은 나무, 벽 등과 같은 장애물이 없는 열린 공간에서 걷는 것입니다 가양역 헬스장.

이 활동을 완료하는 데는 전체 산책을 마치는 데 최소 30분이 걸리므로 시간도 필요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후, 취침 전, 심지어 다른 운동을 할 시간이 없다면 출근길에 걷는 등 일상 생활의 일부로 걷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이나 조깅과 같은 다른 운동과 함께 걷는 것을 결합하면 전반적인 활동을 더 즐겁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걷기는 나이 또는 체력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저강도 운동입니다.

걷기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근육을 만들고,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줄이고 건강을 개선하는 데 좋은 Medicare 운동입니다. 아무데도 갈 필요도 없고, 특별한 장비를 사용할 필요도 없이 언제든지 할 수 있어 노인들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시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좋은 팁은 혼자 걷는 대신 친구와 함께 걷는 것입니다. 그러면 걷는 동안 다른 사람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리 근육을 만드는 좋은 운동 중 하나입니다.

수영
미국 스포츠 의학 대학은 수영을 체중 감량, 체력 향상, 심장병 예방에 가장 좋은 운동 중 하나로 추천합니다. 수영은 나이 또는 체력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저강도 운동입니다.

수영은 칼로리를 소모할 뿐만 아니라 심장과 폐를 강화하여 건강과 체중 감량에 모두 도움이 됩니다. 체중 감량, 근육 톤 개선, 뼈 강화, 스트레스 수준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이클링
걷기만 하는 것보다 균형 감각이 좋다면, 사이클은 노인으로서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사이클은 관절과 뼈에 많은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저충격 운동입니다. 신체적으로 건강하지만 걷거나 달릴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노인에게 이상적인 활동입니다.

자전거 타기는 아무 데도 갈 필요 없이 하루 중 언제든지 할 수 있어 혼자 사는 노인이나 이동성이 제한된 노인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여러 레벨에서 혼자서 자전거를 탈 수 있으므로 매일 20분만 할애해도 어느 정도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인들이 할 수 있는 자전거 운동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공원에서 천천히 자전거를 타세요.

도로에서 자전거를 타고 빠른 속도로 달리다.

장거리 자전거 타기.

마라톤이나 트라이애슬론을 위한 훈련.

집에서 페달을 밟고 운동할 수 있는 자전거.

자전거 타기는 건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 체중 감량, 뼈 강도, 근육 톤을 개선하여 관절 통증을 줄임으로써 노인으로서 건강하고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스포츠 의학 대학은 모든 노인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자전거를 타야 한다고 권장합니다. 이는 체중 감량, 허리 통증 개선, 질병 예방 및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루에 20분만 있어도 자전거 타기의 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전거 타기는 에너지 수준과 힘을 증가시키고 걷는 방식을 개선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뼈 밀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골다공증이나 노화와 관련된 다른 건강 문제가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스트레칭 운동
스트레칭 운동은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노인에게 중요합니다. 앉거나, 서 있거나, 누워 있는 동안 할 수 있으므로 스트레칭을 위해 의자나 침대에서 일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노인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스트레칭 운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닥에서 구르다.

앉아서 옆으로 스트레칭하기.

서서 옆으로 스트레칭. 무릎 굽히기.

발이 늘어납니다.

허리 아랫부분 스트레칭.

상체 스트레칭 운동.

Author Image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