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내리쬐는 해변, 활기찬 오두막, 트랜스 파티, 훌륭한 교회, 멋진 요새, 입맛을 돋우는 음식, 그리고 다양한 호텔을 갖춘 파티의 수도인 바라트는 여러분에게 며칠간 즐겁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장합니다 보홀패키지.
고아에서 가장 효과적인 외국인 해변을 여러 개 보유하고 있어 낭만적인 휴양에 적합하며, 역사 매니아라면 꼭 들러야 할 초현실적인 마을과 항상 활기찬 분위기를 유지하는 취하게 하는 공기가 있는 사우스 주는 간단히 무시할 수 없는 목적지입니다.
고아에서 이틀 동안 방문할 수 있는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구아다 요새
바다의 파도에 맞서 솟아 있는 포트 아구아다는 웅장함과 장엄함을 정의합니다. 고아의 모든 요새 중에서 가장 위엄 있는 요새로 여겨지며, 전략적 위치 때문에 한때 포르투갈 통치자들의 귀중한 소유물이었습니다. 요새 곳곳에는 옛날에 정박하던 배들에게 물을 공급해 주는 샘이 있습니다. 이것이 요새가 ‘물’을 의미하는 아구아다라는 이름을 얻은 이유입니다.
2. 도나 폴라
도나 폴라는 한때 어촌 마을이었지만 현재는 시끄러운 여행지입니다. 카보 규칙 바완과 역사적인 영국 전쟁 무덤이 이곳의 주요 명소입니다. 1540년에 세워진 카보 요새 유적지와 국립 지구 과학 연구소는 도나 폴라의 유행 명소입니다. 해변에서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봄 워드 대성당
Bom Word 대성당은 400년 이상 고아의 풍경을 장식해 왔습니다. 고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중 하나로, 훌륭한 바로크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이전 고아에 정착한 교회인 Bom Word 대성당은 포르투갈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화학 분석으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센터가 될 수 있습니다.
4. 칸돌림 비치
칸돌림 내에 있는 깨끗한 해변으로, 훌륭한 호텔과 레스토랑들이 있으며 고아 시장을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밤에 다시 돌아오면 칼랑구트는 스릴과 재미로 깨어납니다. 여기서 열리는 신나는 해변 파티 덕분입니다.
레스토랑, 판잣집, 일광욕 테라스, 상점이 늘어선 칼랑구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2일 여행으로 고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5. 만게시사
Shri Mangeshi 사원은 Priol, Ponda Taluka의 Mangeshi Village에 자리 잡은 유행의 사원일 수 있습니다. 이 사원의 가장 중요한 신은 Lord Manguesh로, Lord Shiva의 간호 화신입니다. 이 신사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입구에 있는 7층 다각형 깊은 stambha 또는 램프 타워입니다. 고아 예술 형식을 묘사한 이 화려한 타워는 갈라 나이트에 오일 램프로 밝게 비추면 숨 막힐 듯한 광경으로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