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 건조 공정의 모든 진행은 독특한 절차 개선 및 확장 테스트를 도입합니다. 동결 건조 기술 단계 중의 얼음 핵 형성 온도는 얼음 보석의 크기와 형태를 결정합니다. 얼음 보석은 필수 건조 중에 승화에 의해 배출되어 투과성 케이크를 버리고, 이는 종종 얼음 보석 구조의 “레이아웃”입니다. 최근 보고서에서 건조된 케이크의 특정 표면 영역은 응고 지점의 균형과 배열에서 얼음이 처음 핵 형성되는 온도 사이의 온도 차이인 과냉각 수준과 연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냉각 수준은 배열에서 입자 물질의 근접성(즉, 조립에서 클래스 100과 대조되는 연구 시설 환경에서의 낮은 과냉각 수준)에 의존하며 필수 및 보조 건조에 영향을 미칩니다. 더 높은 수준의 과냉각은 더 빠른 선택적 건조와 더 긴 필수 건조 시간을 가져오는 반면, 더 높은 수준의 과냉각은 더 작은 기공 측정(즉, 더 높은 특정 표면 영역)과 더 높은 항목 저항을 가져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과냉각 수준을 제어하는 것은 건조 속도의 간격 차이(불균일한 얼음 핵 생성 온도로 인해)로 인해 연구실 건조기에서 처리 발전 과제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실험실과 조립 규모 간의 얼음 핵 생성 온도 차이로 인해 스케일업 테스트도 표시합니다.
정지 건조 절차의 확실한 목표는 그룹 내부와 덩어리에서 클러스터로 안정적인 품목 품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품목 온도는 정지 건조 중에 기본 품목 품질 속성으로 바뀝니다. 품목이 클러스터 내부, 그룹에서 무리로, 그리고 실험실 규모, 파일럿 규모, 생산 규모 건조기 사이에서 유사한 온난 기록을 가질 때 예측 가능한 품목 품질이 보장됩니다. 정지 건조는 일반적으로 긴 준비 시간이 있는 비용이 많이 드는 절차이므로 동결 건조 기술 발전 중에 주요 목표는 프로세스 기간을 줄여 처리 재정적 측면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필수 건조 단계는 세 단계 중 가장 길기 때문에 필수 건조 시간을 개선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의 중심입니다.